첼시가 챔피언스 리그 8강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맞붙습니다.

우승팀 첼시는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13회 우승팀 레알 마드리드와 맞붙게 됩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경기를 하고 리버풀은 벤피카와 바이에른 뮌헨은 비야레알을 상대합니다.

준결승에서 첼시 v 레알 마드리드 동점 승자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나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고 벤피카나 리버풀은 비야레알이나 바이에른 뮌헨과 맞붙게 됩니다.

2강 8강전은 4월 5-6일과 12-13일에 열립니다.

준결승 1차전은 4월 26-27일, 2차전은 5월 3-4일입니다.

파리의 스타드 드 프랑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이전된 후 5월 28일 토요일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유로파리그에서 웨스트햄은 1981년 이후 첫 유럽 8강전에서 리옹과 맞붙게 됩니다.

레인저는 포르투갈의 브라가를 상대하고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바르셀로나와 RB 라이프치히를 상대합니다.

축구중계보는곳

안첼로티가 첼시를 돌아오게 했어요
이번 무승부로 첼시는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스탬포드 브리지 클럽에서 2년 동안 프리미어리그와 FA컵 2관왕을 차지한 카를로 안첼로티 전 감독과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이 이탈리아 선수는 2014년 레알 마드리드를 포함하여 챔피언스 리그에서 세 번 우승한 단 세 명의 감독 중 한 명이고, 에버튼을 떠난 후 지난 여름 스페인 자이언츠에서 두 번째 시즌을 보냈습니다.

첼시와 레알은 또한 지난 시즌 준결승 스테이지에서 만났고 토마스 투첼의 팀이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꺾기 전에 합계 3-1로 승리했습니다.

런던 클럽은 레알 마드리드와의 이전 5번의 경기에서 진 적이 없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8강전에서 디에고 시메오네의 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합계 2-1로 꺾고 펩 과르디올라 시티와 비긴 후 맨체스터 더블을 완성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스포르팅 리스본을 합계 5-0으로 완파한 시티가 첫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노리는 가운데, 유럽 대회에서 양 팀 간의 첫 번째 경쟁적인 만남이 될 것입니다.

한편, 리버풀은 유럽에서 포르투갈의 거물 벤피카와 10차례 경기를 치렀는데, 가장 최근에는 2010년 유로파리그 8강전에서 합계 5-3으로 승리했습니다.

위르겐 클롭의 팀은 카라바오 컵을 이미 들어올렸고 여전히 프리미어 리그와 FA 컵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전례 없는 4강 진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의 4강 진출 – 레즈가 ‘FAB Four’에 어느 때보다 근접해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8강전 무승부입니다.